피부미용 관련주, 비올 주가전망 (영업이익률 30%??)
클래시스, 파마리서치 잘나가는 회사말고 이제 쑥쑥 클려고 하는 피부미용회사를 한번 알아봅시다.
비올
비올은 실펌X를 주력으로 밀고있는 회사.
이 제품은 피부속 원하는 부위에 고주파에너지를 전달하여 응고작용 일으킴으로써 피부에 효과를 주고있음.
우리 주식쟁이들은 실펌X에 관한것은 관심 없고 본론으로 이회사 근황부터 체크하겠다.
최근 근황 : 내수보다 수출에 집중하는중! (수출비중>>>>>>>>>>>내수)
올해 4월기사, 작년에 미국 등 해외수출로 매출 184억이라는 큰 성과를 거둠. 게다가 올해는 '스칼렛'을 첫 해외 수출도 하고 실펌엑스의 중국수출까지 예정되어있다.
더욱더 기대되는것은 코로나종식으로인해 피부미용 수요 회복세★★★★★
그래 상식적으로 마스크 벗으면 미용에 관심가지는것은
당연한건데 팩트를가져다주세요!!!
키워드 분석무료사이트 '블랙키위'(https://blackkiwi.net/)에서 인용했다.
보이시나 2021년 검색트렌드가 2000 안팍이였는데 현재는 전고점 2600찍고 다시 우상향중
피부미용수요 회복되는것은 확실히 알겠다.
그래서 실펌X는 찾는 사람 많아????
다행히도 비올의 실펌X도 꾸준히 찾는사람이 늘고 있다. 이것은 바로 회사 실적이 늘어날것이라는 일종의 신호라고 볼수있다.
그렇다면 올해 2022년 비올 1분기 실적은 어떤가요?
1월, 2월이 피부업계의 비수기를 감안한다면 아주 좋은결과가 나왔다고 생각한다.
비수기임에도 매출이 50억이기에 여름에는 더 큰매출이 발생할것임!
실적 더 자세하게 풀어봅시다
그럼 비올 2022년 1분기 실적을 더 자세하게 살펴보자.
의료기기 중 수출칸을 보오오오라 장비는 4분의 1씩 나누기하면 큰 변화가 없구나 생각할수도 있다.
바로 밑에 소모품을 주목하라
소모품은 니들팁이라고 있는데 1회용임, 이게 많이 소모될수록 "시술환자 수요는 늘고있다"라고 생각하면된다.
2022년 1분기 소모품 매출이 아주 크게 늘었다.
강조한다 "1분기는 비수기 시즌이다" 복창해라
보수적으로 비수기 매출로만 4분기 잡아도 작년보다 늘어남 예측가능
이것은 비올의 연간매출인데 17년 부터 매출 꾸준하게 잘크고 있다 무럭무럭 올해도 기대됨!
실적은 나쁘지 않네 차트는 어떤가요?
월봉으로 본차트, 2020년 11월 최고점 3450을 기록하고 2021년은 그냥 조용하게 지나감. 아마 코로나라는 변수를 만나서 주가가 힘을 못쓴듯.
2021년 12월 갑자기 주봉상 거래량 툭!!! 올라가는데, 엔데믹으로 인한 피부미용 회복세 기대감에 돈이 들어옴
이때 2600원 찍고 다시 변태같이 쭈우욱 떨어짐.
4월달에 3000원을 뚫을것처럼 하더니만, 금리인상 이슈등으로 뚜드려 맞으면서 현재 2400원을 지지중.
실적 나쁘지 않은데 왜이럼? 금리인상은 알겠는데? 뭐 오너일가가 지분매도를???????
오너일가의 지분매도와 임직원들에게 주식매수권행사권리를 줌으로써 주가에 쪼금 악영향을 주고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문제라 큰 문제는 없다고봄
일봉으로 본차트 일단 역배열에서 정배열로 바뀐것이 긍정적으로 보고, 이 비올형님께서 출발하실려면 "실적""실적""실적""실적""실적""실적"이 아주 주가의 핵심이 될것이다.
금리인상?? 불확실성으로 비올 의미없게 두드려맞을수도 있다.
하지만, 님들이 이 회사가 꾸준하게 성장할것이라고 믿는다면 Sale Time이라고 생각하고 줍줍하세요.
나도 이 주식을 들고있고 올해는 작년보다 더 잘할것이라고 믿는다....